♥♥ 등살빨리빼는법 레알스토리 공개 한달 5kg 감량 성공!!

 

 

 안녕하세욤~ ^0^

 ㅠㅠ 제가 그렇게 운동도 해보고 약도 먹어보고!!

이것저것 다 해봐도 안빠지던 ㅠㅠ 등살!!

드뎌 등살빨리빼는법 성공해서 ㅋㅋ 이렇게 감량 후기도 써보네욤!!

정말 ㅠㅠ 갑자기 살이 5kg 넘게 찌니깐~

옷이 전부다 작아져서 안맞기도 했고 몸이 너무 부대대~ 한 느낌?

몸이 무거워서 도저히 살을 안뺄 수가 없는거에요 ㅠㅠ

그래서 요즘 많이들 하고 있는 허벌다욧!!

시도한 결과!! ^^

 

한달 5kg 감량 성공하고 등살 빨리 빼는법 성공~

 

 

▼ 감량 하고 나니~ 전신사진도 막 찍네요 요즘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정말 ^^ 한달 5kg감량 성공하니깐~ 옷이 우선 전부 다 맞아서 좋구!

되려 ㅋㅋ 이쁜옷 사서 나르기 바쁜 요즘이네요!

이렇게 여름이 반가울 수가 없어요 ㅋㅋ

등살빨리빼는법 하기 전에는 -ㅁ-;; 등살이 쪄서~ 블라우스도 못입다가..

살빼고 나니깐 ㅠ 이쁜옷 맘대로 입고 있구요~

꼭 등살 뿐 아니라 ^^ 전체적으로도 골고루 잘 빠졌어욤!

하체, 복부, 등살 등등!! ^^

친구들도 저보고 이뻐졌다고 요즘 난리도 아니구요 ㅋㅋ

 

 

 

 

 

저는~ ^^ 살 잘빼준다고 소문난 사.이트에서 시작했는데욤!!

정말 ^^ 처음에 제가 등살 빼는게 가장 고미이라며~

이것저것 마구마구 물어봤는데요 ㅎㅎ

정말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너무너무 좋았었구요 ^^

 

 

 

▽ 친절한 굿.걸 코치님 연락처에요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첨에 허벌다욧도 첨이고 해서 ^^

그냥 첨하는 사람들이 많이 한다는 으로 시작했구요!

주문하고 나니깐 그 담날 바로 택배가 도착하더라구요 ^^

진짜 ㅋㅋ 총알배송된 덕분에~

바로!! 맘 먹은 김에 등살빨리빼는법으로 시작할 수 있었구요!

선물도 왕창 챙겨주셔서 ㅋㅋ 더 좋았던!!!

글구!! 따로 알려주신 살 잘빠지는 특급비결!!

요게 정말 등살 빨리 빼는법하면서 도움이 많이 됐던 부분이에욤~ ^0^*

이래서 굿.걸 사.이트가 유명하구나~ 싶었던 ^^

 

첨에는 쉐.이크나 이런 제품들이 생소했으나 ^^

워낙 굿.걸 코치님이 먹는방법도 쉽게 설명해주셔서 어렵진 않았는데욤!

무엇보다도!! 걱정했던 쉐.이크가!!

넘넘 맛있고 배부른거에요!! ^^

진짜!! 한달 5kg 감량 비법 치고는 요것만큼 쉬운게 없을듯!!!

너무너무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ㅎㅎ

(저는 쿠.키.맛으로 먹었어요 ~ ^0^*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쉐.이크는 물론~ ^0^

같이 먹었던 허.벌티랑 알.로에겔이 입맛에 넘넘 잘맞았는데!

심지어 ㅠㅠ 등살빨리빼는법에 도움이 엄청 됐어요!!

 

 

 

 이 ^^ 식욕조절해주는 허브성분이 있어서 그런지!!

정말 ㅠㅠ 한달동안 등살 빨리 빼는법 하면서 음식 유혹이 덜했구요~!

 

은 사이즈 줄여주는데 최!!!고!!!

뭉친 허벅지, 종아리, 뱃살, 등살, 옆구리살 ㅋㅋ 정말 마구마구 줄여준!!

사이즈가 정말 많이 줄었어욤 ^0^*

이건 마실 수록 사이즈가 줄어드는게 느껴져서~

저는 따로 추가로 더 시켜서 먹었거든요!!

그래서 한달 5kg 감량 하고!! 사이즈도 정말 많이 빠진거 같아욤!!

(저는 망.고.맛 정말 맛있더라구요 ^^)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한달간~ 굿.걸 코치님과 ^^ 자주자주 톡 하면서!!

진행하다보니~ 정말 살이 쭉쭉 빠지더라구욤 ㅋㅋ

등살 빨리빼는법 시작한지 2주쯤 지났나? ^^

그때부터 뭔가 폭풍감량이 되면서!!

몸무게는 물론!! 사이즈가 더 많이 줄어들기 시작 ㅠㅠ

그러면서 한달 5kg 감량도 성공했네요 ㅎㅎ

친구들도 ^^ 제가 살뺀거 보고 자기들도 하고 싶다고 난리가 나서 ㅋㅋ

허벌다욧 굿.걸 코치님이랑 시작해서 날씬해졌다는!!!

(코치님이 소개 고맙다구 따로 선물도 주셨네요 ^0^*)

 

 

 

 

 

 

정말~ ^^ 저는 한달동안 등살빨리빼는법하면서 다른방법은 해준게 없구!

굿.걸 코치님이 알려주신대로 허벌다욧만 잘 지켰을 뿐인데!!

정말 ㅠㅠ 살이 쭉쭉 빠져서 신기하구요!

유지도 잘 하고 있는게 너무 좋아욤~ ^-^*

 

저처럼 ^^ 허벌다욧 궁금하시거나!!

한달 5kg 감량 목표이신 분들~ ^^ 허벌다욧 해보세욤 ㅋㅋ

 

코치님이 무료로 허벌다욧 상담 도와주신데요!!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은조렐라 트랙백 0 : 댓글 0

댓글을 달아 주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