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년 9월 달력 초초초심플 프린트 ~

 

 

심플함의 극치를 달릴듯한 달력입니다 ㅋㅋㅋ;;;

단순하게 일정만 딱!! 기록해서 사용하는걸 원하시는 분들이 있을것 같아서 올려봐요~

저도 필요할일이 생겨서 급하게 만들긴 했는데 ^^;;

심플해도 너~~~무 심플하다는 생각에;;

괜히 올리는건가~ 하는 맘이 들정도로... 넘 간단하죠;; ㅋㅋㅋㅋ

 

그래도 ㅠㅠ 혹시 몰라 올려봅니다!!

 

저처럼 2013년 9월 달력 프린트 해서 심플하게 사용하실 분들은 이용하세용~

 

올리려고보니...

...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심플해도 너~~무 심플하네요;;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▼ 2013년 9월 달력 / 프린트 하시려면 클릭하셔서 화면 키우신다음에 프린트하세요 ^^ (A4사이즈)

 

 

 

2013년 9월 달력 올리고 보니 ㅠㅠ 8월이 얼마 안남았네요;;

어쩜 시간이 이렇게 빛의 속도로 지나가고 있는건지.. -ㅁ-;;

 

 

 

 

2013년 8월은 별로인듯 한데.. 나에게 오는 9월은 어떤 날들일지 기대해봐야겠어욤 ㅠ

근데 추석땜시 ㅋㅋ 안봐도 ... 대략... 피곤할듯.. -ㅁ-;;

 

 

p.s 혹시라도 10월자료 올리면 올릴 의향 있으용;; ㅋㅋㅋ

 

Posted by 은조렐라 트랙백 0 : 댓글 0

댓글을 달아 주세요